방화유리 구조물을 통해 보니 내부가 활활 타고 있었다.
① 공직자 청렴 입증 책임 도입신장섭의 이코노믹스 규제가 부패라는 질곡과 연결되는 고리는 크게 두 가지다.정부도 불편부당하게 기업을 대하면서 경제활력 회복을 꾀할 수 있다.
좋은 일자리는 대기업에 많다.한국 공정위는 전 세계에 유례없는 갈라파고스적 규제기관이다.③ 대기업 육성해 ‘질 좋은 일자리 창출그래픽=김경진 기자 capkim@joongang.
계열사 내부거래 제한 등이 다른 나라에 없는 사전 규제 항목들이다.그러나 새로운 법인 설립을 통한 확장은 주식회사의 핵심적 성장 방법이다.
싱가포르 총리실 산하의 탐오조사국(貪汚調査局.
신장섭 싱가포르 국립대 교수.이종혁 SK지오센트릭 그린사업개발담당은 현재 중소기업들이 생산하는 열분해유는 화력발전소 원료나 난방유.
2050년에는 약 30억t의 온실가스가 생겨날 것이라는 예상도 나온다.인천=문병주 기자 플라스틱은 생산 과정에서 유독 가스를 발생하고.
각종 사업 영역에서 중소기업과 대기업 간 다툼이 치열한 가운데 보기 드물게 합의점을 찾은 사례다.홍수열 자원순환사회경제연구소 소장은 기름을 뽑아 쓸 뿐 아니라 최종적으로 남는 찌꺼기를 플라스틱 제품 원료로 재활용하는 것까지 가능해지면 환경오염이 거의 없는 자원순환 모델이 될 것이라며 자금력이 필요한 기술이라 대기업이 나서야 한다고 말했다.